-
|
@달고나™ 좌퀴벌레 소굴이라 그럼 ㅋㅋㅋㅋ 소라뽐이 그렇지 뭐 ㅋㅋㅋㅋ 포악이 아니라 벌레소굴이잖음 글 쓸때 에프킬라 표기하셈
스타벅스 글에는 그렇게 우르르 몰려다니더니 ㅋㅋㅋㅋㅋㅋㅋ 선거용지부족에는 몰려다니면서 린치함 ㅋㅋㅋㅋ
|
|
@윤가이 ㅋㅋㅋㅋㅋㅋ 이런거 저장하고 댓글 쓰는게 니네 수준임 ㅋㅋㅋㅋㅋㅋ 가족 사진이나 몇장 더 찍어놔라 ㅋㅋㅋㅋㅋ 100원 200원 아낀다고 128기가 쓸텐데 ㅋㅋㅋㅋㅋ 거기에 가족사진을 더 담아놔 ㅋㅋㅋㅋ 이런거 담지말고 ㅋㅋㅋㅋㅋㅋ 좌좀아 ㅋㅋ |
|
@GAIATM 베충이 ㅋㅋㅋㅋㅋ 개혐오하지 좌퀴벌레 베충이 동급인데 ㅋㅋㅋㅋ 난 밖에서 뽐밍아웃 하는애도 못봤다 소라뽐인거 알지? ㅋㅋㅋ 정부에서 야동사이트 다막는데 여기가 그 다음 차례아니냐? ㅋㅋㅋ 성포가 거의 소라넷 판박이든데 ㅋㅋㅋㅋ
세마리 몰렸네 몇마리 몰리나 보고싶다 |
|
@류느님_99 좌퀴벌레? 이거 커뮤에 대한 혐오와 유저들에 비난 맞죠?
운영진,관리자분 필히 제재 부탁드립니다. 댓글로도-남기는 이유는 신고 해도 무시하기에 다른 유저들 보라고 남깁니다. |
|
@grangbru ㅇㅇ 니네가 쓰는 용어아님? 벌레 젤 좋아하잖아 충충 거리는거 니들 특기아니냐? ㅋㅋㅋ 문재인 대통령때는 이재명을 그렇게 비하하더니 되게 정상적인척하네 ㅋㅋ 아 맞다 패시브가 내로남불이지? |
|
@윤가이 ㅋㅋㅋ 넌 저런거나 더 찾아서 저장해놔 인생이 민주당 사이트에서 저런거 다는게 낙인 애인거같은데 ㅋㅋㅋㅋ 하긴 몇십장 있긴 하겠다 ㅋㅋㅋ 좋겠다 재밌어서 ㅋㅋㅋㅋㅋ 너무 부럽다 인생 그렇게 사는거 ㅋㅋㅋ |
|
@류느님_99 좌퀴벌레? 좌퀴벌레 사이트 회원인 님도 좌퀴벌레쟎아 일베 욕하는 사람들은 일베 안가는데 뽐뿌가 좌빨이니 뭐니 하는 2찍이들은 뭘 이렇게 기웃거리면서 댓글도 쓰면서 열심히 뽐뿌를 이용하는지... |
|
@빨간오이 뽐뿌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이트였거든 어느 순간 좌빨들이 점령해서 답이 없어지더라 뭐 말한대로 요즘 잘 찾진 않아 근데 이런 선거용지 부족에도 저렇게 린치넣는거보고 답도 없구나 싶네 그래도 나도 박근혜땐 ㅅㅂ ㅅㅂ 거리면서 문통 뽑고 지지하고 그랬는데 그 이후에 여긴 도가 지나치더라
암튼 나도 제대로 된 댓글 보고 똑같이 놀고있는 것 같으니 퇴장할게 |
|
@류느님_99 뽐뿌가 제일 좋아하는 사이트라니 신기하네...성향으로는 일베, 펨코가 완전 딱이라 거기가 최애사이트일 것 같은데...뭐 본인이 그렇다니 그렇구나라고 해야겠지만... 암튼 이제 '답도 없구나'라는 생각까지 들었으니 앞으로 뽐뿌는 안오겠구나. 서로 편하겠다. 그럼 잘가~ (질척거리면서 남아있지는 말자.) |
|
@류느님_99 찡찡거리말고 가서 집회참여 하던지 음식기부라도 해라 니가 좋아하는애들이 연예인한테 구걸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너도 뽐뿌하니까 돈 아까워서 그런건 안하겠지만 |
|
@빨간오이 그래도 님은 매너는 있는 것 같아서 좋네요. 성향은 이제 안맞아요. 일베는 가본적도 없구요. 뽐뿌 한창 할때 이종격투기랑 보배드림 같이 했었네요.
물러갑니다.
|
|
@윤가이 찡찡은 니가 하는게 찡찡이고 .... 아이고야.... 불쌍해라.... 앞뒤 좌우 분간도 못하니 이거..... 간다 앞으로도 사진으로 잘 그러고 놀아라 |
|
@윤가이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샷이 몇개야 ㅋㅋㅋ 다 꺼내봐 ㅋㅋㅋㅋㅋ 공산주의 좋아하는건 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
|
@류느님_99 전 벌레 싫어해서 일베는 들어가본적도 없습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바퀴벌레들이 많은 뽐뿌는 왜 왔나요??가신다니 이젠 다시 오지마십쇼~
|
|
@류느님_99
얘네들은 왜 하나같이 반말인지 모르겠네요?
그런말 쓰면 패널티 받아요! 그거 쓴 사람들중 패널티 받지 않은 사람 없어요.
제재 받지 않았다 하시면 신고하시면 관리자가 제재할겁니다.
여기 일베 살코 그런 사이트 아니니 반말 삼가세요!
쓰더라도 초성이나 다른 기호 부쳐서 직접적인 표현 삼가하는데 여기 유저 대상으로 좌퀴벌레라고 당당히 말하는 xx은 당신 같은 2찍-밖에 없어요! |
|
@grangbru 님한텐 존댓말 해드릴게요 같은 뽐뻐들이 쓰는 말은 다 존댓말 같은가봐요!!!! 내로남불이 패시브인걸 까먹고 제가 이렇게 썼네요!!! 눈이 잘 안보이시나봐요!!! 반말이 패시브인거 위에 올려봐도 아군도 사격하시는거 보면 머리가 좋진 않으신것 같아요!! |
|
@Pearl_Jam ㅋㅋㅋㅋ 푸하ㅏ하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울보고 댓글쓰나 ㅋㅋㅋㅋ 오지게 긁힌거 너인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선 뽐뿌한다고 얘기도 못하는애가 발끈하는거같네 ㅋㅋㅋㅋ |
|
@류느님_99 힘내랔ㅋㅋㅋㅋㅋㅋ 도태되서 방구석에서 개쳐긁히고 부들부들대면서 배설이나하지말고 ㅋㅋㅋㅋ |
|
@Pearl_Ja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구석에서 그러는거 니네잖아 ㅋㅋㅋㅋㅋㅋ 번식도 방구석에서만 하는애들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걸도 니네 1번 특기아냐? 100원 아끼는애니까 만원줄게 올공올래? 배급 좋아해서 혹 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이 바퀴벌레는 배설을 여러번하네 ㅋㅋㅋㅋㅋㅋㅋ 드럽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류느님_99 대가리에 든건없고 돈도 없고 도태당해서 개쳐무시당하고 ㅠㅠ 짠하다짠해 ㅋㅋ |
|
@Pearl_Jam ㅋㅋㅋㅋㅋㅋㅋ좌퀴가 거지드립이랑 틀포티드립치는거보니까 조온나신박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틀내나는 아군 사격하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류느님_99 도태할재 좆도안서고 써보지도 못해서 쉰내 그만처풍기고 가서 구걸이나 하세요 |
|
@Pearl_Jam 허긴 벌레가 똥오줌 분간하는 능력은 없을꺼고 ㅋㅋㅋㅋㅋㅋ 옆에있는놈이 아군인지 적군인지 분간하는 능력도 없어보이고 대가리는 똥으로 가득차서 배설하는거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걸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뽐거지가 구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아우 시발 아가리에서 쉰똥내쳐풍겨서 존나 토나오네 ㅋㅋㅋ머갈통에 똥만 뒤지게 쳐박힌 틀포티가 질질짜고 집구석에서 존나 쳐맞고 울분풀데는 없고 애잔하다 애잔해~ |
|
@Pearl_Jam 출구를 못찾나 벌레새끼가 ㅋㅋㅋㅋ 쳐 나가 ㅂㅅ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가리 똥내 오지게나니까 ㅋㅋㅋ 배설을 입으로 쳐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군한테 광역딜은 오지게 잘 넣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틀포티 , 그지 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살면서 저런소리 많이 들었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받아친다는 소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잔하데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
|
@류느님_99 아직도 존나쳐긁혀서 쒹쒹거리고 있네 ㅋㅋㅋ |
|
@Pearl_Ja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게 긁힌거 ㅌㅋㅋㅋㅋㅋㅋ 존나게티나네 ㅌㅋㅋㅋㅋㅋ 꼴페미 쳐맞는것처럼 쳐맞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 입으로 배설하고 정신승리하는거ㅋㅋㅋㅋㅋ 존나웃기네 ㅋㅋㅋ |
| ㅋㅋ 진보가 아니라 좌빨이지 니는 ㅋㅋㅋ 무슨 진보 ㅋㅋㅋㅋㅋㅋㅋ 윤어게인이랑 부정선거? 좃을 까잡수라해 ㅋㅋㅋㅋ 되도않는거 가져와서 몰아가는게 딱 좌퀴벌레 수준이네 |
|
@이제안뇽 병신 ㅋㅋ 일반인이 아무나 붙잡고 일베충이란다 ㅋㅋㅋㅋㅋㅋ 시발 내 생에 일베란델 들어가본적이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지가 일반인인줄 아는게 더 코메디네 ㅋㅋㅋㅋㅋㅋ 좌빨 좌좀 벌레새끼가 ㅋㅋㅋㅋ 어디서 뽐뿌한다고 말도못하는새끼 ㅋㅋㅋ 가만히 있는 진보 기분나쁘게 ㅋㅋㅋ 벌레새끼가 진보래 ㅋㅋㅋ 정신머가지 나사빠진새끼가 ㅋㅋ
모지리에 틀딱냄새 풀풀 풍기는 그지새끼가 ㅋㅋㅋ 그저 앉아서 키보드 붙잡고 베충이베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생 그러고 살아라 ㅋㅋㅋ 뽐뿌에 아주 그냥 발레들이 드글드글 점령해서 같은편 우글우글 몰려다녀서 좋겠어 아주 |
|
@류느님_99 일베충 저지능자 폭도옹호 ㅋㅋㅋㅋㅋㅋ 사람흉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베라는 사이트를 안 들어가고도 내란옹호 윤어게인 부정선거 외침? ㅋㅋㅋㅋㅋㅋ 그게 더 신기한 병신임 |
|
@이제안뇽 너 따라한거지 병신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단어 처음봐 ㅋㅋㅋㅋㅋ 니네 특징아니냐? ㅋㅋㅋ 그런거 저장해놓고 패설하고 사진저장하고 첨부하고 ㅋㅋㅋㅋㅋㅋ 인생 모지리처럼 사는거 ㅋㅋㅋ |
|
@이제안뇽 대가리 똥 가득해서 누가먼저 한지도 모르는 모지리새끼 ㅋㅋㅋㅋㅋㅋ 스크롤 좀만 올려도 보이는데 ㅋㅋㅋㅋ 저능아새끼 아니랄까봐 ㅋㅋㅋㅋ 시발 내가 이런 저능아새끼한테 댓글달고있네
여기 댓글 단애중 니가 뽐뿌 최강 모지리다 |
|
@이제안뇽 걔가 대통령이냐? 병신아? 깜빵에서 죽도록 썩어야지 ㅋㅋㅋ 시발 니네가 몰아만 가니 이걸 또 믿겠니? 윤어게인? 지랄을한다 ㅋㅋㅋ 병신 모지리새끼야 ㅋㅋㅋㅋㅋ 벌레새끼네 진짜 |
|
@류느님_99 선거용지 부족이 왜 부정선거가 됨? 병신임? 니가 윤어게인 부정선거론자도 아닌데 왜 이번 선거용지 부족사태에 부들부들 대면서 긁우 폭동 병신 일베충들한테 감정이입해서 멀쩡한 시민들한테 좌퀴벌레 거리고 뽐뿌가 병신이라느니 지껄이나용????
님 일베 안하면서도 그정도 지능이면 일베 가보시면 님이랑 의견 똑같은 수준 낮은 병신들 많으니까 거기를 ㄱㅏ세요¿ |
|
@이제안뇽 모지리새끼 ㅋㅋ 니같은새끼가 좌퀴벌렝야 병신아 ㅋㅋㅋㅋ 멀쩡한 뽐뻐들 다 없애고 좌퀴벌레가 점령했다는게 이런거야 ㅋㅋㅋㅋ 모지리새끼야 여기 니네 둥지인데 그러고 살아 ㅋㅋㅋ 내가 부정선거라디? 어디에? 선거용지 부족으로 린치넣는다고했지? 날조에 소설은 시발 패시브야 ㅋㅋㅋ 가족한텐 그러지마라
그리고 저능아새끼가 딱 얘기해도 넌데 판단이 안서는거보니까 멍청한건 못고치겠다 들어가라 즐주 |
|
@류느님_99 그라니까 병신아 선거용지 부족으로 뭔 린치를 당함 니가? 니 입장이 일베충이랑 똑같고 논리가 그정도면 일베충 병신인 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해보라니까? |
|
@이제안뇽 아주 둥지에 알을 까고 나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글도 못알아쳐먹겠으면 신문을 더 보던가 책을 읽던가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시발 벌레마냥 린치만 넣는데 학습능력이 올라가? ㅋㅋㅋㅋㅋㅋ 모지리새끼가 베충이 몰아가는것밖에 못하네 ㅋㅋㅋㅋㅋ |
|
@이제안뇽 너네 좌좀벌레들이 하나 둘 린치넣는거 안보여? 눈 없어? 판단 안돼? ㅋㅋㅋ 병신년들이 자살하라는 댓글에 얼탱이가 없어서 달았더니 ㅂㄷㅂㄷ 되면서 와가지고 ㅋㅋㅋㅋ
자살? ㅋㅋㅋㅋㅋ 제정신같냐 넌 저게? ㅋㅋㅋㅋ |
|
@류느님_99 ???? 일베충 벌레련들이 패륜하고 사람들 괴롭히는 건 괜찮고? 너는 벌레한테 왜 감정이입했을까????? 벌레 밟아 죽이는 건 당연한 거 아님? 일베충 벌레련들이 사람임?
부정선거 옹호하고 윤어게인 외치는 저지능자 새끼들이 자살을 하든말든 뭐 어쩌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억울했음? 그게 그렇게 큰 문제면 씨발려나, 일베충들한테도 가서 이렇게 염병 떨어 댓글로 ㅋㅋㅋㅋㅋㅋㅋㅋ |
|
@이제안뇽 야 그냥 단체로 손잡고 자살해라 병신아 똑같이 놀아줄게 자살해 그냥
아 그리고 일베충 벌레년들은 같이 좀 밟자 ㅋㅋㅋ 인간말종 폐기물들이니까
아 그리고 부정선거에 윤어게인 외친적 없다 ㅋㅋㅋㅋㅋ 미친년아 니꺼 따라한거라고 그대로 ㅋㅋㅋ 어 시블 진짜 저능안가????
메모 한적 없는데 넌 메모해줄게 뽐뿌저능모지리 나 간다 |
|
@류느님_99 ㅋㅋㅋㅋㅋㅋㅋㅋ 뭘 같이 밟아, 니가 감정이입한 일베충들한테 가서 울든지 핥든지 해 ㅋㅋㅋㅋ 어디서 되도 않는 씹선비질 흉내임 니가 쓴 댓글을 처 읽어보고 캡처해서 일베에 가서 올려봐 ㅋㅋㅋㅋ 존나 좋아할걸 걔들이?
지능이 낮으면 병신아 그냥 아가리라도 하든가 |
|
@이제안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를 안가는데 왜 자꾸 보내려고해 모지리새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시발 이런새끼들때매 뽐뿌가 쳐 망했지 ㅋㅋㅋ 김어준이나 틀고 봐 병신년아 ㅋㅋㅋㅋ
다시한번 말하지만 니 얼굴에 침뱉지말고 지능얘긴 그만해 ㅋㅋㅋㅋ 존나 모질라보이니까 아메바야?
ㅋㅋㅋㅋㅋㅋ 드랍게 무식하고 멍청한건 보이긴한다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메바 붕어 수준인건 지금보이네 |
|
@류느님_99 그니까 니가 긁힌 포인트가 자살해라 같은 표현 때문이 맞음? 너는 투표용지 부족이 문제라고 생각하는 정상적인 사람들이 아니고, 부정선거_윤어게인 외치는 낮은 지능의 병신들 + 저기에서 태극기 휘두르고 갑자기 신천지 통일교 전광훈교회 신도들 모여서 손들고 기도하고 그런 병신들 편에서 존나 억울한 거잖니?
니가 쓴 댓글 일베에 가져가면 좋아할 거라니까? 여기서 분탕질 치지 말고 일베로 니 댓글 들고가서 자랑하라니까? ㅋㅋㅋㅋㅋ병신 옆에 병신이 붙어서 박수쳐주는 거임 |
|
@이제안뇽 ㅇㅇ 자살해라 맞음 저기에 추천밖히는거보고 벌레밖에 없다고 판단 그 벌레들의 특징을 나열
설명이 됐나? 병신 모지라? 아득바득 긁혀가지고 좌퀴벌레중에 니가 젤쌔다 세스코 필요 |
|
@류느님_99 ???
일베충 병신들이 자살정도로 쉽게 벌을 받으면 안 된다고 생각해야 정상 아님?
니가 지금까지 쓴 댓글 보렴~ 병 신 아ㅋㅋㅋㅋㅋㅋ 하다하다 일베충한테 감정이입하는 병신을 다봤네
니가 일베충 변호사라도 되어서 변호를 직접 해 주시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이제안뇽 와 시발 넌 진짜 답도 없다
올공이 전부다 일베충이야? 그랗게 생각해? 이런 접근 자체가 비정상적인거 아니야? 세뇌 급 아니야 진짜로? 내가 진짜 욕 안하고 접근해볼게 진심이야? 거기 갓난애 데려온 사람도 많아 그런 글에 자살해라라는 댓글에 추천이 올라가 이게 맞아? 진짜 맞다고 생각해? |
|
@류느님_99 이 씨발 벌레련이
저기에 정상인이 어딨음?
투표함을 개표소로 못 옮기게 경찰과 대치하고 경찰한테 중국인이냐고 조롱하고 시비걸고 편의점 상품 박스 뜯어서 검열하고 지나가는 시민들 신분증 검사하고 기자 폭행하고 이재명 사형 외치고
이거 잘못되었다고 말한 시위자들 있음? 윤어게인/부정선거론자들이랑 일베충들 옹호하는 병신들이 사회의 도덕과 신의의 보호를 받을 자격이 있냐?
니가 그렇게 대단한 선비면 변호사 자격증이라도 따서 병신들 변호를 하시라니까요? |
|
@류느님_99 야, 말을 하라니까?
니가 인간 이하이기로 작정한 병신들한테 동정심을 발휘해? 5/18은 북한 소행이고 빨갱이 새끼들이 만든 폭동이라는 말을 하는 병신들을 그렇게나 아껴?
논리적으로 내 말이 이해는 되냐? 반성을 해라.
내 말에 반박은 못하면서, 니 가치관도 제대로 밝히지 못하면서, 사회적으로 매장당해 마땅한 버러지련들을 옹호하면서, 부끄러운줄도 모르고, 사회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평범한 시민들을 욕해?
벌레한테 자살해라 라는 말을 했다고 해서????
존나 세상 편하게 산다 ㅆ발 반성해라. |
|
모지리들아 재선거 원하면 일단 세훈이한테 찾아가서 사퇴요구를 해야지 아님 선관위나 대법관 가던가 뭐하나 찌질이 모임 이냐? 지능 빠개진 모지리들 정모하냐? |
|
@뽐홀릭이 광우병은 사실이라니깐 ㅋㅋㅋ 할렘가 노숙자도 안처먹는 30개월 이상 늙은소 우리나라 국민이 먹는거 막아줬는데 이지랄 떠는거 보면 걍 먹고 광우병 걸리는게 낫겠다 ㅋㅋㅋ |
|
저기 가서 보시면 알겠지만 지금 다들 눈이 돌아있습니다. |
|
서로 뺨만 때려도 시청률 60% 나오고 맥콜 삼육두유 광고 오지게 붙음ㅋㅋㅋㅋㅋㅋ 쉬는 타임에 맥콜 한잔하고 PPL도 붙고 ㅋㅋㅋㅋㅋㅋ |
|
뽐뿌 사이트는 확실히 그 쪽 당 느낌 팍팍 남
댓글이 왜 이렇게 역하냐 쓰레기통 냄새 팍팍 나네 힘당 새끼들은 뒤로 해쳐먹어서 깜빵가고 민주당 새끼들은 대 놓고 내로남불 역겹게 시전하고 지지자들도 똑같네 엠병신들도 하는 짓 개 역겹던데 그 새끼 클로징 멘트는 지가 유리할때만 주댕이 열더라? 그럴꺼면 유튜브를 하지 왜 뉴스를 해?
저게 잘못 된 시위면 광우병 시위 하던 병신들이 숨쉬는 공기 아까운데 아직 살아 있냐? |
|
역시 할 말 없으면 일베충 2찍 개소리 시전하지
지들 당에 조금이라도 불리한 이야기 하면 무조건 일베충 2찍 개소리 ㅋㅋㅋㅋ
일베충이랑 2찍이랑 너도 똑같은 새끼야 일반인이 보긴엔 역겨운 냄새 나는거 똑같거든 계엄령 감싸는 병신들이나 너랑 다를게 없거든
넌 계엄령 응원하는 병신 새끼야 (너네 식 논리 지리게 편하네?) |
|
@뽐홀릭이 벼어어어어엉신 어서꺼지렴
내가 계엄령 언제 응원함? 뇌가 녹았어용???
광우병이 무슨 뻥이야 병신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부러 다 늙어서 다른 나라에선 사지도 않는 소랑 부위를 우리나라만 비싸게 일부러 사들인다는 게 너는 납득이 가냐? 간첩임? 병신
아직도 긁우 일베충 선동에 뇌가 녹아서 광우뻥 거리는 병신 벌레련이 |
|
@이제안뇽 너 계엄령 응원하는 새끼 맞자나 ㅋㅋㅋㅋㅋ 병신련 지는 그냥 일베충이라고 씨부리더니 지가 계엄령 응원하는 새끼라고 들키니까 발작하네? |
|
@dlda 역시 개 병신련들 이준석을 내가 왜 지지해?
역시 쓰레기 냄새나는 내로남불 지지자들 답다
뭐만 꼬이면 꼭 지들 반대 세력 지지자라고 생각하고 역겨운 멘트들만 적어대요 |
|
@뽐홀릭이 그니까 내가 왜 계엄령을 응원하냐고 병신아 ㅋㅋㅋㅋㅋㅋ '광우뻥' 거리는 저지능자새끼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어게인 부정선거 외치는 일베충 벌레련 |
|
@뽐홀릭이 오우 일베충 벌레련 ♡
선관위가 잘못한 걸 부정선거로 몰고 싶어 안달난 저지능자
나가서 폭도견들이랑 시위나 해 병신아
니가 말하는 광우뻥 같은 쌉소리도 거기가면 잘 들어줄거야 |
|
재투표 하라는 시위대가 왜 내란당 이라고 생각하는거지? 그런 머가리로 댓글을 다니까
죽어라 마라 역겨운 쓰레기 냄새 나는 댓글만 쳐 다는거지
그럼 계엄령 시위대에서 한미동맹 파기 하라고 외치는 새끼들도 섞여있었으니 그 것도 변질된 시위대였냐? 미친소리를 적당히들 해라 |
|
@이제안뇽 그래 그럼 재투표 하자고 같이 맞장구 치면되지? 죽으라 마라 씨부리냐? 병신인가? 머리는 장식이냐? 병신은 특정 정당에 녹아 있는 뇌 가진 니가 병신인거고 |
|
@이제안뇽 아오 역겨운 나이를 쳐 먹으면 어르신이 되야지 왜 늙은이가 되냐
아직도 한쪽 정당에만 치우쳐서 투표때는 무조건 1번!!!!!!!!!! 무조건 2번!!!!!!!!!!
이지랄 하는 병신들 역겹다 |
|
@뽐홀릭이 부정선거 증거도 없으면서 하루종일 부정선거다 나라망했다 외치더니 이제는 선관위 잘못을 부정선거랑 엮더니 이재명 사형 외치는 폭도견에겐
일베가 딱인듯? 님 수준에 딱 맞는 애들 거기 다 모임 |
|
여기서 나한테 댓글 단 애중에 무조건 1번 무조건 2번 아닌 놈 한명도 없을겁니다 ㅋㅋㅋ 답도 없는 놈들임
무조건 심기 거슬리면 바로 일베충 2찍이 소리부터 나오자나요 지들이 그 수준이니까 무조건 1번 무조건 2번 지들 수준에는 그렇게 보이겠죠 |
|
대중의 공감을 못받으니 욕하죠 엄한 경찰 중국몰이하는게 정상인이에요?
시위 쳐하다가 갑자기 둘러모여서 예배들이는게 정상인가요?
극우 개신교는 고쳐쓸수 없는것들이에요 솔직히 공기가 아깝습니다 |
|
그쪽에 섞여들어간 사람들을 다 컨트롤 못 하는데 어떻게 완벽한 시위가 존재합니까? |
|
@뽐홀릭이 부정선거무새 계엄지지자 벌레련들이 다 모인 잠실폭동에 호의적이면서, 남한테 계엄령 지지자라고 몰아세우기 = 일베충의 전형적인 우기기 |
|
걔네들 호칭은 민주주의를 파괴한
폭도들입니다
일베충들이 발작해서 폭도로 변신함
다른 포장을 해줄 필요가 없어요
논리적으로 싸울 필요도 없음
투표용지 부족은 선관위 잘못이고
선관위를 갈아마셔도 시원찮은 건 민주당 지지자든 국힘 지지자든 마찬가지인 거임
근데 18시까지 투표장 도착했던 사람들은 번호표 주고 어쨌든 투표 자체는 다 마쳤음
그 투표함을 개표장으로 못 옮기게 막는다? 폭도 1차 변신
갑자기 이재명 대통령 사형을 외친다? 폭도 2차 변신
물리적으로 마찰까지 일으킨다? 폭도 3차 변신
|
|
극우개신교에 정신 나간것들은 사람으로 보면서 취급해줄 필요가 없습니다
자살 폭탄테러하는 느낌이랑 비슷한 놈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사람 안될새끼들임 |
Administrator2 |
33
10
달고나™ |
38
42
모카민트 |
52
0
프로시온 |
21
0
류느님_99 |
27
40
뽐홀릭이 |
9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