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최근 방문

NEW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진정하시지요.앱에서 작성

장갤용계정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6.04.28 16:06:08
조회 602 추천 18 댓글 16
														

이 타이밍에 글쓰면 셀넴화 이 ㅈㄹ 할 것 같아 가만히 있었는데

갤창난거 보니까 한마디 하겠지요.

"이거 봐주세요! 홍보왔어요!"라고 온 글 있어서.

재밌나 하고 들어가서 재미없군 했고.

감상평 쓴거지요.

그리고 뭐 갤로그 다 까서 보려면 알아서 볼 수 있겠지만.

이전, 1주 차단 고로시 사유로 당했었지요.

그래도 전에 표독했다 생각해서 표독함 뺄겸 다녀왔고.

이번 별로네 한거는 리뷰탭도 안 쓰고 그냥 별로라고 쓴 것이지요.

내가 어디 잘 살고있는 소설 억지로 끄집어와서(조회수 300이하, 선작 두자리수) 지랄한 것도 아니고.

별로라는 리뷰(이건 리뷰탭도 아닌 개인 감상이었지만) 그렇게 보기 싫으면.

완장이 판단해서 걍 31차 이상 차단 먹이시지요.

아이디 새로 파서 하꼬분충들 입에 잘 맞는.

아무리 하꼬 소설이여도 이거 맛있어요 헤헤헤 하는 리뷰만 달아드림.

이 정도 수준의 별로라는 글도 안되면 진짜 뭘 써야할지 모르겠다

알아서 십자가에 못 박아 찌르든 태우든 해라 ㅇㅇㅇ

- dc official App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18

고정닉 9

3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16
댓글 등록본문 보기
  • なつ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셀넴화 이지랄이 아니라 쿨찐이지요 므하항

    04.28 16:07:35
    • 장갤용계정1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쿨하지는 않지요 - dc App

      04.28 16:08:10
    • ㅇㅇ4(211.176)

      @장갤용계정1 쿨찐이 진짜 쿨하단 의미로 쓰인다 생각하는거 아니지?

      04.28 16:17:22
    •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장갤용계정1 이새낀 진짜네

      04.28 16:21:05
  •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오마이깟

    04.28 16:07:45
  • ㅇㅇ1(118.32)

    사실 너가 옳다 ㅇㅇ 갤 지배한 하꼬분충들이 다중이로 몰아가는거임

    04.28 16:07:53
  • ㅇㅇ2(125.191)

    말뽄새가 매너가 없는 거 같지요
    좀만 언행에 주의하는 편이 좋은 거 같지요

    04.28 16:09:31
    • 장갤용계정1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3
      04.28 16:17:48
  •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근데 고로시로 차단먹다 풀려났으면 당분간 고로시는 좀 자중해야겠다 이런생각이 자연스럽게 안드노?

    04.28 16:09:51
    • 장갤용계정1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그래서 수위 조절 + 걍 일반탭에 쓴건데 억지로 끌어올려서 이 새끼 그새끼에요! 하니까 당황함 - dc App

      04.28 16:10:28
  • ㅇㅇ3(61.82)

    십자가에 박히는것도 급이되야 박히지요 으항항

    04.28 16:09:59
  • 천국에서살아돌아온노짱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읽지도 않고 둥둥해주기 vs 읽고 욕하기

    04.28 16:13:31
    • 장갤용계정1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3
      04.28 16:17:43
  • 미로엘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완전 cool하네

    04.28 16:16:43
  •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지요체 쓰지마 씨발아

    04.28 16:20:10
    • 장갤용계정1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8 16:21:10
1
본문 보기
자동등록방지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 설문 바른 이미지 때문에 작은 논란도 크게 부각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6/04/27 - -
- AD 가전디지털, 여름가전 SALE 운영자 26/03/05 - -
- AD 이런 텐션의 방송 보신 적 있나요? 운영자 26/04/16 - -
11857547 공지 챌린지 작품 모아보는 법 정리 [12]
히로인그래서처녀맞냐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6.02.26 9393 50
11945596 공지 장르소설 마이너 갤러리 공지 모음 [4]
에이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6.03.17 5176 4
11963498 공지 진행 중인 대회 모음
에이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6.03.21 985 1
9073478 공지 주딱 문의글
ㅇㅇ(223.39)
24.08.04 126239 190
12034668 공지 신문고 [55]
ㅇㅇ(45.95)
26.04.04 39110 48
12165532 일반 "뭐? 상대적 약자한텐 조심해야한다고?"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4 7 0
12165531 일반 본 장붕이는 여러분의행동에 따라 천사가 될 수도 악마가 될 수도 있습니다 [1]
Gilbert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4 14 0
12165530 일반 소비자가 창작자한테 좆구리다하는건 괜찮음 ㅇㅇ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4 17 0
12165529 일반 념글까지 완벽하지요
ㅇㅇ(211.250)
16:24 7 0
12165528 일반 지나가던 깡계인데 한마디만 한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4 6 0
12165527 일반 애미창년들도 지요체 쓰면 덜 표독해보일줄 아는게 통탄스럽구나~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4 12 2
12165526 일반 솔직히 저 글 자체만 보면 문제가 없지요
완장절대용서못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4 32 2
12165525 일반 왜 병신들은 항상 자의식과잉임???
ㅇㅇ(211.176)
16:23 12 1
12165524 일반 ㄹㅇ 말 한마디 잘못해서 여기까지 온게 웃김 ㅋㅋㅋㅋ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3 43 4
12165523 일반 근데 진짜로 ts 부러워하는 장붕이가 있나? [2]
ㅇㅇ(1.250)
16:23 17 0
12165522 일반 방금왔는데 무슨 일임?? [2]
Helli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3 21 0
12165521 일반 고로시갤이니까 나도 그냥 맘에안들던거 저격함 ㅇㅇ [2]
피와하늘의론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3 36 1
12165520 일반 백수귀족은 아직 글 구상 중인가 [1]
쿠키해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3 17 0
12165519 일반 고닉 살짝 디씨식으로 햇는데 왜이러지 보는 느낌임 [7]
나이브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2 56 1
12165518 일반 장삐들 진정하고 오늘 1빡은 했는지 확인하는거지요!! [13]
문인김별구유나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2 38 0
12165517 일반 카카페 무료쌀먹 캐시 알람이 늦게오네
v5i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2 10 0
12165516 일반 근데 진짜 작가면 오누레맘마눈~이 더 타격크지않을까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2 44 0
12165515 일반 하꼬작가 고로시가 왜 욕처먹는지 아직도 모르겠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2 45 2
12165514 일반 천재히로인따먹고 평소에 장난치면서 티격태격하는소설없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2 13 0
12165513 일반 저번에 누가 장갤을 악마화 하지말라고 하던데 [1]
ㅇㅇ(39.119)
16:22 44 0
12165512 일반 진짜 레전드네 [20]
돈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1 191 11
12165511 일반 괴담텔 오늘건 좀 별로구만 [3]
쿠키해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1 38 2
12165510 일반 따끈따끈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1 44 0
12165509 일반 내가 하꼬일땐 3개커뮤 돌면서 죽창 찌르던 시발련들이 왤케 스윗해짐 [7]
ㅇㅇ(58.239)
16:20 117 9
12165508 일반 차단 풀리자마자 고로시는 ㄹㅇ 보법이 다르긴하네 [1]
ㅇㅇ(125.143)
16:20 94 9
12165507 일반 잔빙이들은 괴이지요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0 33 0
12165506 일반 하꼬 고로시가 왜 욕먹는거냐면 [1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9 178 11
12165505 일반 갤 적당히 좀 태우는거지요 시발 [1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9 86 2
12165504 일반 히히 맛있다
Fish&Chip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9 26 0
12165503 일반 예전 ts는 대부분 주인공에게 패널티 요소였는데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9 31 0
12165502 일반 저거 30만원 벌었지요 무슨글임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9 65 1
12165501 일반 왤케 ai같냐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9 45 0
12165500 일반 근데 장갤에 작품이 언급되는거 자체가 고로시인데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9 52 3
12165499 일반 장빙이는 어떤 소설을 싫어한다거나 한적이 업지요 [7]
몬삼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9 50 0
12165498 일반 하루라도 고로시를 안하면 글이 안나오는 병에 걸렸지요
문인김별구유나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9 18 0
12165497 일반 그래서 저 고닉은 언제 목썰리는거지요
ㅇㅇ(59.11)
16:19 42 5
12165496 일반 근데 예전에 먹던 피자는 파인애플 조금 올라가있었거든
Gilbert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9 16 0
12165495 일반 오마이깟 나만 이거 생각나나?
김필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9 13 0
12165494 일반 미소녀ts vs군복무 30개월
니애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8 24 0
12165493 일반 근데 나 유입인데 [2]
ㅇㅇ(58.239)
16:18 34 0
12165492 일반 내가 보기에 이번 고로시하고 저격은 [1]
완장절대용서못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8 77 7
12165491 일반 홍보글 올때마다 저거 별로임 하는 글이 올라오긴 함
ㅇㅇ(121.173)
16:18 37 0
12165490 일반 [해명문] 전 결코 인간을 재료로 쓰지않았습니다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8 39 0
12165489 일반 죄송합니다 타임임?
지드라이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7 23 0
12165487 일반 진지하게 하와이안 피자 혐오는 학습된게 맞지요 [16]
아카네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7 5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