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최근 방문

NEW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대군부인)갑오경장 없었어도 그렇지신분제 관련해서 이건 너무 한거 아니냐?

대붕이(115.20) 2026.04.12 09:58:52
조회 128 추천 8 댓글 1


a65130ac3002b3708e332b6d58c6213f485ce60ff6d9b54edd5b53


a65130ac3002b3708e332b6d58c6213f485ce60ff6d9b545da58539b


a65130ac3002b3708e332b6d58c6213f485ce60ff6d9b545df5d5099


a65130ac3002b3708e332b6d469f3338137c85418d8a2462a101605328


a65130ac3002b3708e332b6d479f3433c6eadc68421ebc934ed718c285

어째 실제 역사 조선보다 퇴화 당함

추천 비추천

8

고정닉 5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1
본문 보기
  • ㅇㅇ(175.207)

    경화사족이 옆동네 화족 설정 수입해왔다든가...
    그리고 수입해올 이유를 생각하면 여기 한국은...!

    04.12 10:32:12
1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 설문 잘못한 것보다 더 욕먹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6/04/06 - -
- AD 지금 즐기기 딱 좋은 캠핑, 레저용품! 운영자 26/03/05 - -
1240918 공지 대군부인 고증 논란 관련 토론은 토론탭으로
키호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6.04.11 92 2
1216942 공지 신문고 [10]
G8K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6.01.09 12171 3
1172385 공지 대체역사 갤러리 공지 [1]
G8K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5.08.22 6850 7
1172403 공지 갱차리스트 [6]
G8K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5.08.22 5211 1
1171371 공지 플랫폼 별 구매내역 인증방법(날짜 나오게) [6]
알룰로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5.08.20 4845 10
1241122 일반 대군부인) 왜 대군이 섭정이냐, 이름 뿐인 섭정이면 대비가 왜 견제하냐 [1]
헤트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8 10 0
1241121 일반 대군부인) 어제 보니까 형왕 화재로 죽은게 [2]
퇴비수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6 34 0
1241120 일반 진짜로 추축국 루트 때릴 가능성 있나 ㅋㅋ
대붕이(219.255)
10:36 14 0
1241119 일반 대군부인)처음엔 뭐저리 일본이랑 비슷하냐
대붕이23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3 38 4
1241118 일반 ㅋㄷㅌ) 역시 일제는 일제야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3 39 2
1241117 일반 대군부인 히트다 히트
대붕이(219.255)
10:32 33 2
1241116 일반 대군부인) 수렴청정에 대해서 착각하는애들 많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1 90 5
1241115 일반 ㄱㅇㄷ)왕사남 결국 극한직업 넘어섰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8 38 2
1241114 일반 대군부인 보면서 느끼는건 [4]
Mr.구인네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7 57 1
1241113 일반 ㅋㄷㅌ)일본의 47mm 속사포가 좀 빨리 나오나? [1]
루프트한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4 50 0
1241112 일반 스페인귀농 현재 유럽 상황이 이렇겐가
대붕이(121.170)
10:22 28 0
1241111 일반 ㅋㄷㅌ) 치하 등판 각이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63 1
1241110 일반 4군 6진) 작가 고려대인가 [1]
베일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63 2
1241109 일반 ㅋㄷㅌ) 일본군 치하 카이나 1식이 더 빨리 나올듯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46 0
1241108 일반 대군부인 역시 작중 만반도 배경 설정이었어야 했다,,,,,, [8]
淸皇父攝政王.. ■x■x(112.169)
10:16 121 1
1241107 일반 대군부인) 걍 근세-근대 조선이면 저래도 됨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102 0
1241106 일반 이판도는 진짜 가슴을 울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2 81 0
1241105 일반 대군부인)념글 쭉 읽어보니 작중 대한은
대붕이(115.21)
10:11 93 5
1241104 일반 ㅋㄷㅌ가 있구나.
닉이거되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7 44 1
1241103 일반 ㄱㅇㄷ) 전차 나오는 대역 보다 보면 [4]
ㅇㅇ(210.101)
10:06 41 0
1241102 일반 대군부인)그니까 세계관이 이거라는거지?
einsteiniu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3 109 3
1241101 일반 대군부인 인식 변화 과정이 뭔가 재밋네 [3]
ㅇㅇ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2 264 15
1241100 일반 대군부인) 그러니까 저 드라마 설정이 [3]
두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133 3
1241099 🥊토론 대군부인) 근데 고증논란보다 중요한 게 있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0 86 2
1241098 일반 근대화 조선이 섭정법을 제정하면 궁금하기는 하다 [17]
헤트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9 171 0
일반 대군부인)갑오경장 없었어도 그렇지신분제 관련해서 이건 너무 한거 아니냐? [1]
대붕이(115.20)
09:58 128 8
1241096 일반 대군부인) 현대 군주국 섭정 관련 규정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7 186 13
1241095 일반 대군부인) 떡밥 꼬라지 진짜 어질어질하네 [2]
ㅇㅇ(58.239)
09:57 258 18
1241094 일반 대군부인) 왜 숙부가 섭정하는지 알려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7 57 3
1241093 일반 대군부인 추측 맞으면 핵 맞은것도 우리냐 [2]
ㅇㅇ(59.6)
09:57 76 2
1241091 일반 대군부인) 그러니까 여기 세계관에선 [6]
대붕이(210.178)
09:52 296 12
1241090 일반 합스스타 추천받아서 읽고있는데 [3]
가치는구매력에비례한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8 60 4
1241089 일반 대군부인) 아 이 세계관에도 환상게임 있더라
헤트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7 66 0
1241088 일반 대군부인 작중 한국이 원역 현대일본이랑 묘하게 비슷한데 [3]
에델노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0 288 12
1241087 일반 ㄱㅇㄷ) 대군부인 상황에서 일본이나 영국왕실 의전은 어케 함?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0 111 1
1241086 일반 대군부인(안봄) 중간에 일본 나와서 구주급수부 사과 요구하고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9 56 3
1241085 일반 워딩 존나 폭력적이네ㅋㅋㅋㅋㅋㅋ [6]
ㅇㅇ(59.6)
09:38 220 6
1241084 일반 해품달이 지금 드라마화 됐다면 어땠을까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5 91 5
1241083 일반 대군부인) 섭정 그거 의회가 결정했다는 뉘앙스임 [7]
헤트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9 154 3
1241082 일반 대군부인) 숙부 섭정이 왜 논란인지 모르겠음 [1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412 12
1241081 일반 대군부인) 작가가 대체역사 학원물 하고 싶었나
헤트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82 1
1241080 일반 옛날에 궁이라는 드라마가 있었는데 [6]
파르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 133 0
1241078 일반 ㄱㅇㄷ) 대군부인 보는 사람잇어?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2 108 0
1241077 일반 ㄱㅇㄷ)아무리 웹소라도 귀족들 묘사가 심하다고 욕했는데 [3]
김시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1 186 6
1241076 일반 대군부인이 재밌는 건가 심심한 건가 [1]
ㅇㅇ(221.168)
09:00 80 0
1241074 일반 대군부인) 섭정 논란 생각해보면 [14]
SPI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6 253 4
1241073 일반 대군부인) ??? : 선생님 우리나라는 왜 임금님이 안다스려요?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40 428 12
1241072 일반 ㄱㅇㄷ)빅토리아 시대 영국이 지구상 최초의 초강대국임? [4]
쇼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7 122 1
1241071 일반 대군부인) 왜 텅텅 비어서 아무 정보값도 없는 무쓸모 연표가 있는가? [7]
ㅇㅇ(61.72)
08:31 543 23
1241070 일반 ㄱㅇㄷ, 대군부인) 일본 신/구 황실전범 섭정 순서 [12]
ㅇㅇ(61.72)
08:20 182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4